마음향기병원


 
  낮병원 송년행사
 작성자 : 홍보담당자
작성일 : 2022-12-28     조회 : 737  


<낮병원 송년 행사>
 12.23.(금) 2022년을 마무리하는 낮병원 송년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. 행사의 1부에서는 회원들의 제보를 통해 2022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낮병원의 에피소드 TOP5를 꼽아보며 한해의 추억을 떠올려보았고 신규회원들과 공식적으로 인사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. 그리고 올해에는 새로운 도전을 한 회원분들이 많았습니다. ‘덕현관 매점 근무’, ‘낮병원 매점 근무’, ‘오케스트라 사무보조’, ‘분리수거 근무’ 등 취업을 한 회원, 그리고 정신장애인 당사자로써 다른 정신장애인을 돕는 ‘동료지원가 양성 교육’에 참여하신 회원분들이 있었습니다. 이 분들의 정성과 진심이 담긴 인터뷰 영상을 시청하고 다함께 응원과 지지를 보냈으며, 내년의 새로운 도전을 기대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.
 그리고 행사의 2부에서는 회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3월부터 진행했던 바디챌린지 행사의 최종 시상을 진행하여 1년간 건강관리를 위해 노력한 회원들의 꾸준함과 열정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. 그리고 개근/배려/협동 부문으로 나누어 한해 동안 성실하고 배려심 깊은 모습으로 타인에게 모범을 보여준 회원들에게 우수회원 시상을 진행하였습니다.
 회원들과 함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뿌듯함과 따뜻함을 가지고 행사를 마무리한 것 같습니다. 내년에도 회원분들의 재활을 위해 노력하는 통합재활팀이 되겠습니다. 마지막으로 남은 2022년 잘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!☺️✨